블로그 죽은거같습니까?

|
              

-블로그가 죽은게 아니라. 워크가 죽은겁니다.


하.. 명언 하나 남겼네요 ^-^ 잠수욧! 은 개소리고

심심해서 블로그 둘러보고 있는데 시라이가 너무 불쌍하네요

너무 못한다고 까지마세요 걔도 닝겐입니다 ㅠ_ㅠ..

제 블로그에는 욕 하는게 얼마없는데 시라이 블로그 보면 진짜로 욕 많다는거 느끼네요

왜 내블로그에는 없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뭔 욕을 들어도 웃으면서 들어줄 의향있습니다. 롤하면서 욕하면 아가리 부셔버립니다 ^오^ // 패드립은 신고합니다 깔깔

물론 시라이가 저보다 실력은 못하지만 분명 시라이도 저보다 잘하는거 많아요.

그러니 시라이 욕하지말아주세요 수정하는사람도 얼마없는데 시라이마저 개빡치면 님들 수정맵 누가 만들어 줍니까?

음 그리고 제가 수정 안하는 이유는 흥미를 잃었다 라는게 맞습니다.

님들도 똑같은 일을 4~5년씩 해보세요. 과연 그일에 대한 흥미를 잃을까요? 계속 가질수 있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부모님들을 존경 하세요. 부모님들은 그런일을 몇십년씩 하십니다. 효도합시다.

'-^ 찡긋 걍 가끔 들어올게요

시라이 괴롭히지마세요 요즘 힘든일이 많은 친구입니다. ㅠ

p.s. 후원자분들에게

후원 하신분들은 뭐.. 일단 카페가 있긴 합니다만 아무도 애용 안하셔서 제가 카페에 글을 안올린 잘못도 있지만

후원카페에 맵 올려주시면 왠만하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메일로 보내시면 제가 확인을 잘 못하다보니까

그런부분은 죄송합니다.

치트셋은 이미 한번 정리해서 최적화 + 특권 전용 치트셋으로 완전히 바꿨습니다.

킄킄 공방에서 이제 제 치트맵 알아보기는 별따기에 가까워졌습니다

p.s.2.

제가 워크 jass언어를 약간이지만 배웠지않습니까?

이게 효과가 있습니다 C언어라던가 뭘 하던지 일단 다른사람보다 경험이 있으니까

제 전공을 컴퓨터 공학으로 한거는 엄청나게 도움이 되네요

무려 컴퓨터 관련된 학점은 A+ 받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깔깔


예 다른 과목은 병신입니다 자살할게요 ㅎ




//


//


//


//


파오캐 수정맵ㅋ.. 귀찮.. ㅎ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사합니다.  (2) 2013.11.08
당분간은 치트셋 테스트로 맵이 자주올라옴  (0) 2013.11.05
헤헤 안녕들하십니까  (5) 2013.08.25
최근에 바빠서 죄송  (0) 2013.08.20
파오캐 9.1 F01 특권 버전  (5) 2013.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