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디 2.6 FIX2 [히든조합/치트모드/치트/갯힝]

|
              



조합법 출처 - LTHSPF(jbc8655)


조합법 출처 적었으니 저장할때 그.만.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히든조합 가지러 갔다가 놀랬잖아요


원랜디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warcraftord


홍보도 해드렷습니다


부들부들..



클리어치트는 만들생각이없으니


클리어가 필요없게 설정해주겠다


이걸로 너희들도 영원한을 만들수있나오니


너희들은 치트맵에서만 영원한을 만들거라


핸콕은 모델팩이없어서 귀찮아서 안만듬 님들이 알아서 만드셈


조합식은 제일밑에있고 영원함 조합하셔서 하하호호 노세요


치트


ORD2.6Fix2.w3x


치트모드


ORD2.6Fix2.w3x


치트모드/치트


ORD2.6Fix2.w3x


모델팩/사운드팩


원랜디확장팩v1.1.zip


이건 공식카페에 있길래 그냥 가져와봤습니다.


수정完


늦어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