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랜디 제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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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한지 약 4일째


완성된것


조합시스템 [완]

포켓몬배열 [완]

기본시스템 [완]

채팅시스템 [완]

오류최적화 [완]

모델버튼 [완]

잡트리거 [완]


해야할일


스킬스세팀 [미완]

포켓몬 조합식 [미완]

밸런스 [미완]


약 배포예정일 : 11월 초


조합법부터 싹 다 갈아엎을생각이며


모델은 전부다 새로 다 구해왔으며 모션이 다있습니다 (몇모델제외 한.. 3개? 4개?)


현재 워크에서 존재하지않는 obj 모델까지 전부다 mdx파일로 만들었으며 (도와준사람 : 내사랑 ♥바나나)


클릭이 안되는 mdx파일들도 클릭가능하게 만들어 놨습니다.


여러 모델들중 현재 가장 기대되는 모델은 제크롬이며 스킬또한 구현도를 높일 예정입니다


포랜디는 6인 체제를 기반으로 만들고있습니다


기존 4인 체제와는 조금 다르게 약간 특이성을 주려고 노력중이며 렉에 관한 문제는 아마도 게임플레이 시간을 줄임으로서 해결될수있다고 생각하는중입니다


아니면 말구!


포랜디의 컨셉은 빠른 랜덤디펜스류로 컨셉을 잡았습니다


기존에 존재하는 랜디류들은 기본 1시간 30분을 넘어가는 장시간 플레이가 주력하지만


포랜디는 라운드당 50초 // 75라운드 로 고정할 예정이며 물론 난이도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라운드가 높아질 계획도 있습니다 혹은 라운드 시간을 줄일수도 있구요


등급은 노말 -> 매직 -> 레어 -> 유니크 -> // 히든 // -> 스페셜 -> 전설//고대//환상


으로 할 예정이며 신포켓몬인 아르세우스는 일단 보류중입니다


히든포켓몬은 스페셜보다 쌜수도 있고 약할수도 있고 유니크보다도 약할수도 있고 쌜수도 있기때문에 중앙자리입니다


제가 0.6버전 2011년에 냈으니까 3년정도 된 맵입니다


그당시엔 븅신이라 대충 배우기용으로 만들었던건데 이번기회에 새로 만들게되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혹시 제작에 도움을 주실분을 구하니 괜찮으시다면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zzzwnsn@naver.com


도와주실일 : 조합식, 스킬도우미


조합식 만드는것을 도와주실분을 구하니 밸런스쪽 원랜디 나랜디 경험 어느정도많으신분을 구합니다


일단 몇가지 말씀드리자면 포랜디에 존재하는 포켓몬은 총 200마리 정도이며


조합식은 170개 정도 예상중입니다


엄청나게 머리를 쓰고 짜야하는 작업입니다.


이부분은 엄청나게 신중하니 자신있으신분을 구합니다.


스킬도우미는 제가 스킬만드는것에대해서는 아직 익숙하지않아서 스킬을 어느정도 알고 계신다 하는분들께 부탁드리는겁니다


저는 어느정도 vjass,jass,gui에 대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으며 시스템쪽은 랜디류쪽에서 구현가능한것은 다 구현가능합니다


-save 시스템도 추가될예정 입니다


후에 맵에 날개등 여러가지 해택이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메일 부탁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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