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리니지 1.05 (RLineage 1.05) [갯힝/치트]

|
              




RLineage Tv1.05.w3x


리뉴얼 리니지는 가치가 있다라고 판단했기에 제가 안수정한겁니다 아시죠?


패치를 안하시면 가치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제가 0.6버전부터인가 5버전부터인가 안했으니 참 많이 안했네요


이제 슬슬 배포해도될시기라고 생각하여 배포하는것이니 다음맵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업뎃하시길 바랍니다


다음맵도 일단 요청해주시면 수정안하는걸로 해보죠


그래도 제가 아이템 무적 해제 + 강화시 업글 100%는 안올릴게욤 데헷 ㅎㅎ


1. 쓰는방법


@올템 or @원시목록 , @원시생성


알았으면 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