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랜디 리버스 2.1 [갯힝/치트/치트모드/히든조합/퀴즈정답]

|
              


솔직히 대충 수정해서 오류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몰랑


치트 추가 - @클리어 (숫) , @클리어시간 (숫)


알아서 쓰시면됩니다


Nrdr Ver 2.1.w3x


이번 2.1 버전 발동어 힌트는


이거갯힝맵임?


이 발동어 힌트예욤


어쨋거나 늦은 업데이트건에 대해서는 죄송합니다


제가 바쁘다기 보다는 권태기가 오기 시작한거죠


예예 그렇습니다.


귀찮아서 그런거 아닙니다



일요일경 .. 블로그에 글을 쓰기전인가 쓴후에.. 어.. 이새기.. 나쁜새기임 ㅇㅈ?


나랜디 2.1 모델팩


NRDR.a00NRDR.a01NRDR.a02NRDR.a03NRDR.a04NRDR.a05NRDR.a06NRDR.a07NRDR.a08NRDR.alz



레지스트리는 가지고있지 않습니다아아아


그런건 어..?니네들이.. 어? 알아서 구해서 어 !!?


알겠어!?


오늘도 수정하기 귀찮아 뒤지겠는데


블로그에 글쓰니까 덧글에 딱 3개 있네


나랜디 , 리니지 하드코어 , 더월드.. 어쨋거나 몇개는 만들어서 생존신고 해야하니.. 올려야하겠는데


리니지 하드코어는 귀찮아서 안만들거고 나랜디, 더월드 이렇게 2개만 만들고 꺼집니다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