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갯힝/치트/싱글/특별치트/히든조합] 원피스 랜덤 디펜스 3.4 (원랜디 3.4 / Onepiece Game Random Difense 3.4 / ORD 3.4)

|
              

원랜디 3.4 히든조합 [요청/갯힝/치트/싱글/특별치트/히든조합] 원피스 랜덤 디펜스 3.4 (원랜디 3.4 / Onepiece Game Random Difense 3.4 / ORD 3.4)






2013년 4월 12일 3.4 버전 업로드


일반 치트버전


ani_game_random_difense_3.4.w3x


위습 2배버전


http://cheatmap.tistory.com/744


위습 4배 버전


http://cheatmap.tistory.com/745


히든조합 정리


http://cheatmap.tistory.com/746


--------------------------------------------


특별치트


@유닛1 - 흔함,안흔함

@유닛2 - 안흔함,특별

@유닛3 - 특별,희긔

@유닛4 - 랜덤전용

@사보 - 말그대로 사보

@레일리 - 말그대로 레일리


원래 뺄려고 했는데 인기 많아서 다시 넣겠습니다


-------------------------------------------




@업해줭 치트 추가


문제 1) 변이는 업그레이드가안됨 니가 돈내고 업글해


문제 2) 초월보다 히든이 더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히든조합


3.3에서는 엄청나게 바꼇다는 모양인데 3.4에서는 그냥 그대로 3.2 채용한것같습니다





그렇다고 합니다


-----------------------------------------------


패치내역


신모드 : 전체적인 체력 30%↑ (마법대미지 감소 약 25%정도)

 

30라운드 방어력 30>>>>40상향

 

나머지 방어력 추가도 약상향 

 

 

스토리 : 11추가 (스토리 10의 1.5배 높은 체력) 신모드에서만 40라운드 이전에 격파 못할시 패배 

            

            스토리11 보상 : 흔함보상위습6기

 

쿠마 칠무해(특별) : (발바닥발바닥열매)삭제 4% 에서 1% 로 하향 

 우르스스쇼크 8% 로 상향

 

 

쿠마 혁명군(희귀) : (발바닥발바닥열매)삭제 4% 에서 2% 로 하향 

 우르스스쇼크 8% 로 상향

 

 

퍼시픽 스타(희귀) : (발바닥발바닥열매)삭제 4% 에서 2% 로 하향

 

 

 

쿠마 폭군   (전설) :(발바닥발바닥열매) 삭제 6% 에서 4% 로 하향

(고통집약) 마나 스킬 수정 180번 공격시 600범위 3000000 x 0.5~2.0 데미지


기존에 있던 랜덤 유닛 삭제

랜덤유닛 KORD Clan    MORD Clan   TORD Clan  ord clan 추가

          

  


능력: kord clan: 원래있던 마젤란빨간색 그대로 이름만 kord클랜으로 수정

 

 

     mord clan:  시키전설스킨그대로 노란색

 


     tord clan:   불멸로져검은색

 

 

     ord clan:  프랑키초월스킨그대로 파란색

 

 

     대회우승자 랜덤유닛 수정 

 

 

모든 조합식은 3.2랑 같습니다 .

 

 

히든조합법은 3.2보시면됩니다


------------------------------------------------------------------




ㄷㄷㄷ.. 신 모 드


는 3.3은 불쌍하게 해킹맵 취급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날개짓 진짜 불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