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랜디 2.9A3 FIX4 [갯힝/치트모드/히든조합]

|
              







비밀번호를.. 바꿀까.. 말까 고민을했는데


바꾸는결로 결정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바뀐점은 제발 3번 -> 5번


에..에.. 끝이네 업데이트가 없어서 미안하다~!!!!


맵다운 : http://cheatmap.tistory.com/1383


이제 그럼 비밀번호힌트를 말한다


솔직히 비번 낼때마다 나도 머리 쥐어짜가면서 비번 결정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걸 맞추는사람이 있고 없는사람을 구분해야하고 한 많으면 2%? 그정도만 맞췄으면 하기떄문에


이번 비번힌트는 상상퀴즈다 문제에 약간 오류가 있지만 그냥 풀어라


[블로그] [군대] [치트맵]


솔직히 이건 맞추기 힘든문제라고생각함


뭐.. 완전 치트맵을 처음접하는사람들은 알기 어렵고 네이버활동안하는 사람들도 알기힘듬


이걸로 문제는 완성했다 답에 근접하기는 쉽지만 그이후가 문제임 답에 도달해도 그 이전의 별명을 알수있을까


ㅎㅎ 어쨋든.. 그렇구요


그냥 못풀겠다 싶으면 저 있을때 채팅방에 있으셈 그럼 가끔이벤트로 비번 뿌리고 다님


밑에 조합법은 제가 새로 만들었습니다 사실 있던거 수정했습니다 미안하다~!


ㅍㅌㅊ? 사소리 조합법이 가아라 -> 칸쿠로로 바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