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갯힝입니다.


오랜만에 여러분한테 인사를 드리게 됬습니다.


많은 분들이 메일로 언제 활동하냐 문의주시고 블로그관리도 좀 해달라고 부탁하셨지만, 제가 최근에 바빠서 활동을 하고 있지 않는 상태입니다. 제 근황을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일단 기본적으로 하루종일 바쁩니다.


앞으로 워크 활동은 잘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물론 기존에 블로그 운영은 저의 사리사욕을 위해 시작했던 일이었지만 블로그가 많이 커져 버려서 갑작스럽게 그만 두는 것은 어렵다고 판단 했습니다. 활동도 안하는데 아직도 2천명이라는 사람들이 제 블로그를 매일 들려주시고 있구요. 그래서 저한테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서라도 일부 맵들은 올릴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블로그 운영 계획은 맵 요청을 받아도 저는 거의다 무시할겁니다. 제가 마음에 드는 맵만 몇개씩 올릴 예정이고, 후원이나 주문제작없이 블로그를 클린하게 운영할 예정입니다. 물론 광고는 계속해서 있을겁니다만..


신규 후원은 받지 않을 예정이지만, '기존에 저를 도와주신 후원자'분들에 한해서 맵을 요청해 주신다면 바쁘지 않을때 '기본적인 치트'만 넣어서 블로그에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기존에 후원해주시는 분들 정말로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있기에 제가 힘든시기에도 버텨냈던 것 같습니다. 아직도 지금이 불안정 하지만 받은 만큼 베푸는 것이 제 나름대로의 방식입니다.


마지막으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조만간 다시 활동하겠습니다.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랜디 세이브 이벤트  (399) 2017.07.05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17) 2017.01.01
음..  (23) 2016.08.28
뿔레나비는 이제부터 올리지 않겠습니다.  (9) 2016.07.24
만사가 귀찮다..  (9) 2016.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