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랜디 2.6B5 ver.갯힝

|
              


제가 올린 나랜디는


특.별.하.죠. 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 어쨋든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제맵은 특별한점이 있죠 돈무한입니다





그래서 시작이 돈무한으로 시작하는 이점이 있다면 이걸 잘 살리면 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수 있겠죠


그래서 처음에 하는것이 고급도박입니다


근데 실패하죠 ㅠ..  그래서 만들었습니다





단.. 이 -유니크의 기능은 준비일때바께 사용을 못합니다


즉 1라운드로 넘어가면 유니크를 쳐도 




나무가 있어도 저렇게 뜹니다..


네 이렇게 됩니다 1라운드 시작하는 순간부터요


그러니 초반에 빠른 컨트롤로 -유니크 치는것이 좋습니다


아 그리고 보이십니까? -스킵 새로만든 기능이예요


제가 하다보니까 결국 유니크를 뽑으면 15라운드까지 지겨운 감이 있더군요


그래서 만들었죠 근데 문제가 있다면


C랭크 B랭크 A랭크를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디 이것은 시간대로 흘러가기 때문인데 ㅠ


이 오류에 대해서는 지금 찾고있는중입니다 찾으면 업데이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킵 기능이 있긴 하지만 안쓰시길 바랍니다 너무 오류가 많아서요




그리고 마지막기능


@업해줭 이라는게 있습니다


근데 사실 이거 안해도 상관은없습니다 돈무한이니까요


근데 하면 좋은점도 있죠


미수를 뽑자마자 바로 50업에서 시작할수있다는점이죠 나무 5개 안써도 되는 이득이 있죠ㅋ


깔깔


이제 이걸로 끝났습니다


이버전은 계속계속 쭉 패치 될 예정입니다 제가 전설을 깨는 그날까지요


전 이버전으로도 전설 못깼어요 ㅠ.. 95 라운드에서 패배 당함 2명이서 하는데 킄..


강려크..


솔직히 말해서 이기능은 초반에만 쓸모있고 후반엔 쓸모도 없습니다 그래서 후반가면 갈수록 정식맵처럼 느껴지는것이 되죠


맵다운


13-03-30nrd2.6b5.w3x


공방팔때는 제이름 홍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이거 그냥 제이름 없이 배포하는거라서 지꺼라고 우기는새끼들 나올거같네요 트리거보면 뻔하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