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신캐릭 RPG 1.5 [갯힝/치트]

|
              


루신캐릭Rpg1.5.a00

루신캐릭Rpg1.5.a01

루신캐릭Rpg1.5.alz


뀨에에엥


극최근에 벌어진 일을 적자면..


그 뭐엿지 저번에 무슨 히든캐릭이 엄청 많던 맵이 있었는데


그게 UMR 이였나 무슨맵이였는지는 기억안나고 히든이 엄청많고


제작자가 직접 히든을 찾으라고 했나봄 ㅋㅋ 들어있다고


그래서 나한테 문의와서 열심히 찾아주려고 했는데


히든 전직법이 없는거임 엌ㅋㅋㅋㅋㅋㅋㅋ 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자가 또 구라쳤노 이깈ㅋㅋㅋㅋㅋㅋㅋ 흔드르라~


네.. 그렇습니다 그냥 그렇다구욧~


즐겜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