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캐릭터 T48 [갯힝/치트]

|
              




League_Of_Character_T48.a00


League_Of_Character_T48.alz


이즈무님의 신작!


무려.. 애랜스 다음으로 제작중이신거같은데


일단 캐릭터자체는 대충 보기로 40가지 되는 것 처럼 보임


개인적인 감상으로는 다른 일반 배틀맵과 비슷하고 이즈무님의 개성이 살짝 가려진듯한 맵이였음


물론 깊게 플레이 하지 않았기에 이런말을 하는거삼!


이즈무님하면 그래도 많은 스킬들로 퀄리티라던가 여러가지 재미있는 스킬을 보여주거나


참신한 방법으로 딜을 준다던가 하는 방법으로 꽤 재미있었는데 이번맵은 살짝 일반 배틀맵하고 비슷해서


평점 10점 만점에 8.5점 드립니당


물론 배틀맵에 큰 이펙트를 기대하는것도 좀 애매하긴 하지만 ㅋㅋ


사실 치트맵 만들면서 할말은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게이야! 병신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