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갯힝/치트/랜덤셀렉/특별치트] 파오캐 9.1C02 (FOCS3 Another 9.1C02 / FOC 9.1C02)

|
              







FOCS3 Another 9.1D01(Asia).w3x


--9.0 수정1--

아이젠 삭제

부두술사 추가

--9.1 수정2--

미사카미코토 추가

사이 추가

-------------

P.S. 이번 버전 파오캐에서 3번 놀랏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기폭


@해루


@눈


@감투


@그은


@솬비


@바술


@속포


@토둔


@셀(중복)


@샐(중복) 인데 셀 샐 햇갈리시는분 계셔서


@좀마 (좀비마스크)


@생명 (아카드 생명줄 바꾸는겁니다) 이건 @생명 (숫) 해야해요 너무 높으면 팅김


선택 필수요^^


@랜덤 치면 상큼한 !!








ㅋㅋㅋ





레알 충격과 공포인 미사카 미코토


에넬 개정판이지만 진짜 ㅋㅋㅋㅋㅋㅋ이건 아니다


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