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디 Real2 Fianl [갯힝/치트모드]

|
              

원 고랜디님의 마지막버전을 축하하며 이 맵을 받칩니다


왜 원랜디 Real2 Fianl 이라고 설정해둔지는모르겠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한토리님이외에도 제작할사람은 많다고생각하고 후에 원피스 스토리를 봐서라도


파이널버전이라고 적어둔건 실수라고 생각함


솔직히 내가 할말은 아니지만 그냥 그렇다구욧..


평소랑 아주 똑같은 치트만 들어가있습니다




Onepiece_Random_Defence_Real2_FINAL.w3x



2차수정완료


치트는 넣을생각이없습니다


있는 치트는


@클리어 (숫) // 세이브가 가능해지면서 클리어숫자를 조작가능


-치트모드 // 뭐 많이 아시다 싶이 항상있는기능


이걸로 원랜디도 대망의 막을 내렸군요 한토리님 그외 스텝분들 고생하셨습니다


짤이없으니까 뭔가 불편하네요 짤넣어드림




정신공격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ㄷ ㅏ들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