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테랜디 CB 0.21 [갯힝/치트/치트모드]

|
              



페테랜디 CMC


페테랜디 - CB 0.21.a00


페테랜디 - CB 0.21.alz


페테랜디 CM


페테랜디 - CB 0.21_CM.a00


페테랜디 - CB 0.21_CM.alz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ㅅㅂ 나 치트모드랑 치트/치트모드 두개를 만들어놨는데


모르고 치트/치트모드를 삭제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2개를 올리긴 할텐데


아무것도 안적힌 일반맵이 CMC임 될지 안될지는 나도 모름


되면 쓰는거고 아니면 걍 CM이나 써


귀찮아서 만들기도 싫다


메일함보고 괜찮은맵 있으면 또 만들어서 올림


근데 딱히 괜찮은맵은 없는 것 같음..



지.나.


갓.나.



히든조합 찾기 귀찮아서 안올림.. ㅍㅌㅊ..?


맵을 즐기시는분들중에 찾아주시거나 덧글로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