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
              

나랜디 왜 비번걸고 배포 하냐고? 니들같으면 배포하고싶겟냐 


사실 랄프님한테도 이렇게 하는거 허락맡고하는것도 아닌데


걍 비번 풀줄알면 감사하게 다운받고 가고 못풀면 공방에서 떠돌아다니는맵들 주워다가 써


애초에 내가만든맵은 싱글밖에 안되니까 그리고 비번쉽게 해달라는 소리가 있는데


비번 겨우 150명 정도 가르쳐줫는데 그게 배포됨 그럼 비번 좀 쉽게하면 애들 막 풀겟지?


그럼 맵 배포가되겟지? 그리고 비번도 배포되겠지 !? 그럼 난 아주그냥 2.9 F 나온다는데 그것도 배포못하겠지!?


근데 사실상 지금 M16에 있는 그 맵보호인가 그 말도안되는 그시스템 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인기 다떨어져가는 워크에서 그런걸 한다고 의미나 있을지 모르겠네


확실히 아시아 보다는 관리가 잘되어가고 있는상황이긴하지만


현재 워크는 망하는길을 달리고 있는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최근들어 좋은 시스템이 현재 발견되고 더 괜찮은 시스템이 만들어지고있음


하지만 그런시스템을 플레이해줄 유저가 없다면 그건 게임이 망하는거야


결국 하는사람들은 그냥 잠깐 즐기다 갈꺼같고 워크 오래하는사람들은 뭐 대부분은 아니겠지만 거의 애니캐릭터들을 좋아하는게 과반수란말이지


워크 망한다 망한다 이소리 계속 하고 있는데 실제로도 그런소리 많이 들리고


뭐 망해도 2~3천명까지는 사람 유지되겠지 그런의미에서는 바람의나라 이런게임보다는 인원수가 많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쩃든 내가 치트모드 만들어서 이런식으로 간본것도 미안하고 나랜디 조만간 랄프님하고 협상해서 치트모드맵 그냥 배포할거같다


사실 랄프님 말로는 배포는 안하는게 좋다고 하지만 내가 보기엔 M16 맵보호 시스템이 있으니까 오히려 배포해도 문제없다고 본다


솔직히 이제 치트맵있어도 오히려 플레이하다가 정지먹으면 기분 좆같지않겠냐?


그럼 차라리 배포하고 "야 너 정지되도 상관없으면 걍 플레이해 ㅡㅡ" 라는 식으로 배포할생각이고 일단 아직까진 보류다


조만간 희소식을 가져오마 그럼 이만


아 그리고 짤방얘기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짤방이 너무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올린건지 안올린건지 슬슬 햇갈리기 시작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뭐라고하지마라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47) 2014.07.21
나랜디 비번 걸려있던 글 비번 풀어놧습니다  (11) 2014.07.14
메일함 비어놨습니다.  (2) 2014.07.10
ㅈㅅ  (4) 2014.07.03
fix4는 배포 종료입니다.  (14) 2014.0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