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RPG 1.7C [갯힝/경험치10배/드랍율100%]

|
              


RQz_RPG_1.7c_remake.a00


RQz_RPG_1.7c_remake.alz



요즘 하고 있는거..


뭐 말안해도 알겠지?


이거 은근히 레이드랑 별로 아무것도 없는거 같은데 재미있음 ㅋㅋㅋㅋㅋㅋㅋ


템 조합하는 재미가 있다고 해야하나? ㅇㅇ 3인이서 탱 소환사 딜러 하는데 힐러없어도 되고 ㅋㅋㅋ


근데 레이드가 별로없다는게 패턴이 별로라는거지 레이드종류는 엄청 많아서 재미있음


다만 문제라면.. 패턴을 알 수가 없어서 즉사패턴이면 즉사쓴다고 무슨 패턴이 있어야하는데 그런것도 없고..


ㅅㅂ.. 어쨋거나 그런거 빼면 그냥 아무생각없이 조합하면서 쌔지는거 보고 싶다 그럼 이게임 하셈 꿀잼꿀잼


또 너무 불친절한게 초반에 조합법이나 어디로 가야하는지 모르면 헤매이게되서 엄청난 고통을 동반함;;


우리파티는 내가 있으니까 내가 스크립트 뜯어서 직접 조합법보고 조합했는데


진짜 조합할줄 모르면 ㄹㅇ 카페들어가서 일일이 글 다봐야할걸?


아직도 하는중임 epic 풀셋찍으면 접던가 해야지 어쨋거나 나름 재미는 있음


아 맞다 조합확률도 100%일거임 아마??


또 뭐.. 이것저것 수정하긴 했는데 기억이 안나네..


아 맞다 부활쿨 1초, -천계,-이계,-중간계 1초 임 ㅇㅇ


조합법 모르면 결국 카페 가입하삼


카페주소 : http://cafe.naver.com/rpgrq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