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센티널 디펜스 무식인증

|
              



ㅠㅠ.. 무식한것도 정도가 있지


디도스 개념조차도 모르면서 디도스 드립치시네


어휴 위키나 네이버 가서 개념좀 배우고 다시와 병신주제에 맵에 디도스를 넣는다는거야


니가 말하고 싶은건 좀비PC 만들어서 강제원격조정이라도 하고싶은거겟지 소꿉놀이처럼 ㅋㅋ


맵도 발패치하면서 디도스넣을 시간은 있나보지?


그리고 맵패치 쩌는건 파오캐나 루나틱디펜스지 ㅋㅋㅋㅋㅋㅋ 3일에 한번꼴은 무슨 자랑하듯이 쳐말하고있냐


하루에 4번씩업데이트 하는 RPG조차 있는데 너희들은 거기에 비해 아무것도 아니야 그냥 우물안 개구리지


무슨 지들이 대단한맵이라도 제작중인줄아시네 루나틱 디펜스 그냥 뺏겨온거면서


나야 안만들면 그만이고 맵 요청하면 만들면 그만인데 어휴 무식하면 몸이 고생한다더니 머리나쁜 스텝새끼들이 거기서 거기지


그럼 난 영화 한편보고 올테니까 디도스개발하고 있어! ㅎㅎ 맵에넣어야지


하여튼간애 인기없는맵들이 이래요 ㅉㅉ 뺏기는거 수준은 루나틱디펜스고 머리수준은 고철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