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청/갯힝/치트/Extra 조합/히든조합] 동방 랜덤 디펜스 0.64 FIX (TRD64FIX)

|
              







--------------------------------히든조합-------------------------------

 

쳐야될 문장 - 굵기

조건 - 빨간색

주의 사항 - 굵기,빨간색

 

치트 플레이어만 가능합니다

 

- EXTRA 플랑도르 스칼렛 -

 

열명의 인디언 소년이 식사하러 나왔다

아홉명의 인디언 소년이 늦게까지 깨어있었다

여덟명의 인디언 소년이 데본으로 여행을 떠났다

일곱명의 소년이 장작을 패고 있었다

여섯명의 인디언 소년이 벌집을 만졌다

다섯명의 인디언 소년이 법률을 배우는 중이었다

네명의 인디언 소년이 바다로 왔다

세명의 인디언 소년이 동물원을 걷고 있었다

두명의 인디언 소년이 햇볕을 쬐며 앉아있었다 

그는 목을 매었고

 

조건 : 6면 레밀리아 스칼렛

 

이거 위에서 부터 다 쳐주셔야 합니다  그럼 문구가 하나씩 뜰텐데 제일 마지막에 그는 목을 매었고 라는 문장이 뜨면 플레이어도 그는 목을 매었고를 치시면 됩니다

 

- EXTRA 모리야 스와코 -

 

나만 무시하고 가는게 무녀가 할 짓이라고 생각하니?

 

조건 : 6면 야사카 카나코

 

 - EXTRA 카자미 유카 -

 

대량 학살도 놀이 중의 하나야~

 

조건 : 6면 시키 에이키 야마자나두

 

- EXTRA 코메이지 코이시 -

한눈에 반할듯한 살육이라던가 평화로운 인간들을 죽이고 약탈하거나

조건 : 6면 레이우지 우츠호

 

헠헠 코이시 떳다 'ㅂ' 씐나냉

 

-------------------- 

하도 못써서 동영상을 찍어드렸음

 

난 너무 착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