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랜디 2.4 fix3 [갯힝/치트/치트모드/날개/클리어]

|
              


ORD2.4Fix3.w3x


으으..


수정하는데 20분이나 걸림 ㅈㅅ;;


제가 깜빡하고 치트를 계속 빼먹어서 ㅋㅋㅋ


어쩃든 수정완료입니다


발동어 @갯힝A


날개 @날개니뮤


클리어 @클리어 (숫)


조합법은 이카페 어딘가에 잇겟죠


는 구라고 난 츤데레니까 찾아왔따 씨발!


아 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거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름이 갯힝바보로 되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터지고갑니다


전부다 계략입니다 님들 부들부들


공카가서 2.4 fix3 조합법 사진 다운받아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