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오캐 오라 분석

|
              



오라가 총 이렇게 있네요


찾기는 다 찾았습니다


배포도 특권분들한테는 배포될예정이구요


솔직히 프로그램화 했다고는 해도 프로그램 안쓰는사람들이 더많을거라 생각됨으로.. (__) 문제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름 재미있는 이펙트가 많아서 저도 보던도중 감탄했네요



네 나름 귀엽죠?


스마일 입니다


하하.. 부랄탁 치고갑니다 개귀여워서 하하하하하



개인적으로 아이스쉴드보다는


밑에 소개될 스타쉴드가 나아보이네요


캐릭마다 다르겠지만요 ㅋㅋ 




네 스타쉴드를 들고있는 렌지 입니다 꽤 귀엽죠 깔깔



왕고기랑 스타쉴드 둘다 들고있는 렌지 ㅋㅋ


하하하 부랄탁.. 삭제하기 귀찮아서 걍 이렇게 합시다


매번할떄마다 리방해서 해야함 -_-;; 적용하는건 쉽지만 바꾸는건 귀찮아서 안만들어둠 하하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드는 드레드케이프


뭐물론 워크하면서 파오캐는 안하지만 드레드케이프는 날개가 마음에드네요


이거하고 불의 신 이였나요?


아 태양의 신이였나 그렇게 두개 마음에드네요


하하 저희는 어차피 치트맵이니까 그런거 신경쓰지맙시다 ^오^;;





왠지 사스케가 쓰면.. 나름 ㅅㅌㅊ처럼 보이는..? 태양의신 오라입니다


ㅋㅋ


떄릴때마다 반짝반짝 거리는 이펙트가 있습니다


이.. 그.. 뭐죠 워크 기반 스킬중에.. 한대치면 다음번칠떄 데미지가 계속 늘어나는 그스킬의 이펙트입니다


걸을때도 밑에서 타닥타닥! 불이 타고 있고


몹을잡으면 터지는 이펙트가 발생하죠







원래는 바다의 신도 소개 할 예정이였지만


제가 귀찮아서 걍 죽음의신까지만 소개하고 가보겠습니다


죽음의신 이펙트는 대충 저렇습니다



바뻐!


잠수 ㅎㅎ


맵은 나중에 올라올예정입니다


물론 특권분들만 사용이 가능하구요 ^^


특권분들은 따로 카페 참고해주시길바랍니다


특권 발동어가 생겼습니다


알아보기 힘들게 다른 발동어 같은것도 추가될 예정이니 나중에 카페에 공시하겠습니다.



'갯힝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엑윽!? 신버전 헬깸  (1) 2014.06.27
헬 운지~!  (2) 2014.06.27
m16 버전오류  (0) 2014.06.20
C - 문자열을 이용한 후위표기 -> 전위표기로 바꾸는 방법  (3) 2014.04.17
나랜디 2.7 심심해서 만든버전  (10) 2013.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