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랜디 2.9Z [사쿠라에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파오캐 우류버전 ㅡㅡ 미나토버전 나도 만들줄아는데


왜그렇게 보채는지


그렇다고 만들수는없잖아?


왜냐하면 난 밸런스 파.괘.자.니.까.



nrd2.9z-14-06-14.w3x



1차수정

사쿠라 공속 상승 - 노말공속으로 되있어서 수정함

븅신같은 오라를 더 븅신같은 오라로 변경 -> 금 채취할떄 RG? 아스마랑 같은거야

백호의술 이펙트 변경 -> 또 변경예정 스킬 둘러다녀보면서 찾는중


아 스샷에있는 사쿠라 밑에있는 사륜안은 신경쓰지마셈 삭제했음


저건 치트넣어서 일부러 확인해볼려고 만든버전


올린맵에는 치트랑 아무것도 없으니 걱정 ㄴㄴ


랄프님 그냥 웃자고 만든맵이니까 너무 뭐라고 안하셨으면 ㅎㅎㅎ


신맵 나오는거 너무 기대되서 만든거임


사실 조합법은 츠나데 6미 기린 할려고햇는데 사쿠라 좆나게 많이 써보라고 ^^ 만들었음 ^오^


참고로 뽑고나서 웃지마셈 하하하 하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