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랜디 2.9ZZ [미나토에픽,사쿠라에픽]

|
              

이제 더이상 장난안칠게요 ㄱ- 4시간 본거같네요


괜히 했습니다 다음부턴 안하겠습니다


간만에 디펜스맵 만지고 스킬만드는거 은근히 재미있어서 하다보니까


시간 벌써 이렇게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시험인데 ㅎㅎ..


간단하게 동영상 보시고 가시죠 컨셉은 라인홀딩 입니다


랜디물에서는 이런 스크립트 아무도 안쓰는거같아서 심심해서 썻습니다.



약간 독특한 방법이구요


라인캐는 미나토 한마리하고 광역스턴 한마리있는 카암이나 미수 있으면 라인은 걱정없이 걍 끝나네요 사실 존트 썌게 만들었습니다 깔깔!


재미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만드는거라서


nrd2.9ZZ-14-06-14.w3x


1차수정

미나토 스플뎀지 40% -> 30%로하향 // 사실 삭제하려다가 말음 ㅍㅌㅊ?

하쿠랑 사쿠라랑 방깍겹치는거 수정

-정지 오류 수정 // 사실상 정지오류는 수정안할려고했는데 진짜 하면서 너무 불편해서 내가 수정함;


2차수정

예정없음.


약간 퀄리티 있게 만들어봤습니다


즐겜하시구요


앞으론 만들예정없습니다 다음버전에서도 나올예정없구요


A3버전이나 하세요


치트는 뻇습니다.


사실은 정지기능 제가 고쳐서 넣을려다가 A3나온다니까 그냥 그거 쓰라고 이버전은 안고쳐놨습니다


다들 정맵 애용하시구요 안이용하시면 랄프님 슬퍼합니다 ㅋㅋ